자유게시판

  • 커뮤니티 >
  • 자유게시판
믿는 대로 된다. 긍정의 힘
박순옥 2008-11-17 추천 0 댓글 0 조회 179
                                                 긍정의 힘

조엘 오스틴 목사님의 믿는 대로 된다는 긍정의 힘을 읽고 주위에 알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이책을 정독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오래 전 친한 집사님으로 부터 이 책을 읽으라는 권유를 받았는데 기회가 오지 않아 못 읽고 있다가 한소망교회에 와서 이 책을 접하게 되었다.
조엘 목사님은 목사님의 아들로 아버지가 돌아 가시기 전까지는 목회를 하지 않으셨던 분인데 아버지 목사님이 하늘나라로 가신 후 그 교회를 이어 목회를 하셨던 분이다. 

마음에 품지 않은 복은 절대 현실로 나타나지 않는다는 말씀 공감하면서 우리가 큰 꿈과 비젼을 가져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마음으로 믿지 않으면 좋은 일은 결코 일어 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런 말씀은 우리 믿는 성도들 만이 접할 수 있을 것 같다.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
같은 사람으로 태어 났지만 하나님의 자녀와 불신 자녀는 하늘과 땅 차이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놀라운 선물을 매일 매일 준비하고 계시니  열정 속에서 매일 매일의 아침을 맞으라는 것이다. 
얼마나 행복한지...매일 매일 우리 아버지가 선물을 준비하고 계시니....
우리 아버지의 창고는 보화로 가득하다는 것이다.
우리 속에서 용솟음치는 열정의 크기에 따라 하나님의 행하시는 일의 크기도 달라 진다는 것이다.
그러니 우리가 얼마나 큰 포부와 큰 비젼을 가져야 되겠는가.
우리가 가진 비젼대로 하나님은 이루어 주시니까....
매일 아침 일어나 하나님의 은혜를 받았노라고 과감하게 선포하라는 것이다.
우리가 은혜를 사모하면 어디를 바라 보나 우리를 도우려는 사람들로 가득하다. 
이러한 사실을 모르는 분들이 너무 많아 안타깝다.
약점을 보지 말고 하나님을 바라 보라.
돈이 구겨져도 그 가치를 그대로 가지고 있는 것처럼 우리가 실수하고 망신창이가 되어도 하나님은 우리의 가치를 변함 없이 인정하신다는 것이다.
우리 인생에 기적을 일으키는 원동력은 남의 믿음이 아닌 자신의 믿음이다.
성공하는 마음 자세로 "비참한 어제의 자리"를 박차고 오늘부터 하나님의 식탁에 앉아 하나님의 복을 누리라.
하나님은 우리를 다른 사람의 복사판이길 원하지 않으시고 우리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원하신다.
항상 긍정적이고 행복하고 기쁜 생각을 하면 주위에 행복하고 기쁘고 긍정적인 사람이 모여든다.
하나님은 우리가 태어 나기도 전에 풍요롭고 행복하고 온전한 삶을 살도록 우리를 만드셨다는 것이다.
산이 너무 크다고 하나님께 불평하지 말고 산을 향해 큰 산을 만드신 하나님이 얼마나 크신지 알라는 것이다.
인생을 바꿀 수 있는 믿음의 말을 선포하라.
말에는 엄청난 창조의 힘이 있다는 것이다.
복은 말로 표현되기 전 까지는 복이 아니다.우리의 인생과 가정, 친구와 미래에 대해 축복하라는 것이다.
정말 몰랐던 사실들을 많이 알게 해 준 이 책에 감사하며 많은 사람들이 이책을 읽고 긍정적인 삶, 축복의 삶이 되길 바란다. 
자유게시판 목록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폴란드 이동건 이화숙 선교사 메일 편지입니다. 고병국 2008.09.08 0 327
다음글 여름 맞이, 홈페이지 스킨을 변경 했습니다. [2] 운영자 2008.07.21 0 190

134858 서울 강동구 암사1동 453-3 TEL : 02-442-1557 지도보기

Copyright © 한소망교회. All Rights reserved. MADE BY ONMAM.COM

  • Today4
  • Total202,444
  • rss
  • facebook
  • 모바일웹지원